사업소개

Business Area

Service Infra Solution

Closer to the customer

다양한 유지보수 사업 수행 경험에서 확보된 전국적인 조직과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전문 인력이 여러분에게 더 가까이 다가갑니다.

상담센터 (전국 대표번호)

1800-5200

  • 장애 접수, 장애 상담, 기술 상담, 민원 접수 등에 대한 모든 문의 대응
  • 접수된 내역에 따라 담당 엔지니어 자동 배정 (TIMS 활용)
  • 장애 및 민원 처리 내역 모니터링
  • 처리 완료된 내역에 대한 해피 콜 진행

서비스 사각지대 Zero

장애 접수부터 장애 처리완료까지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위하여 대상 제품의 Life Cycle 동안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합니다.

장애 접수, 처리 프로세스

장애신고-장애접수-상담/이관-방문/장애 처리

관리시스템

Tims (Total Information Management System)

Master 관리
기초정보관리
운영기기정보를 시스템화 관리
Mobile Program 운영
mTIMS App을 스마트폰에 탑재
상세 접수내역을 원격으로 확인
진행률 및 보고서 관리
업무 진척상황 관리
품질현황에 대한 실시간 보고서 출력관리
장애관리
서비스 요청건에 대한 실시간 등록 및 조회관리
장애접수시 담당 보수요원에게 즉시 SMS 발송

NMS (Network Monitoring System)

실시간 모니터링, 장애 이력관리, 장애 DB 통계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