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oser to the customer
다양한 유지보수 사업 수행 경험에서 확보된 전국적인 조직과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전문 인력이 여러분에게 더 가까이 다가갑니다.
상담센터 (전국 대표번호)
1800-5200
- 장애 접수, 장애 상담, 기술 상담, 민원 접수 등에 대한 모든 문의 대응
- 접수된 내역에 따라 담당 엔지니어 자동 배정 (TIMS 활용)
- 장애 및 민원 처리 내역 모니터링
- 처리 완료된 내역에 대한 해피 콜 진행
서비스 사각지대 Zero 化
장애 접수부터 장애 처리완료까지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위하여 대상 제품의 Life Cycle 동안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합니다.
장애 접수, 처리 프로세스

관리시스템
Tims (Total Information Management System)

- Master 관리
- 기초정보관리
- 운영기기정보를 시스템화 관리
- Mobile Program 운영
- mTIMS App을 스마트폰에 탑재
- 상세 접수내역을 원격으로 확인
- 진행률 및 보고서 관리
- 업무 진척상황 관리
- 품질현황에 대한 실시간 보고서 출력관리
- 장애관리
- 서비스 요청건에 대한 실시간 등록 및 조회관리
- 장애접수시 담당 보수요원에게 즉시 SMS 발송
NMS (Network Monitoring Syste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