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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식

[기사] 에이텍에이피, 화상상담 창구 디지털 데스크 사업 확산 가속화

관리자 2022.06.22

 안녕하십니까, 경영기획팀입니다.


 IT 조선에 게시된 화상상담 디지털 데스크 사업 관련 신문 기사를 공유드립니다.



                                                - 다   음 -



글로벌 자동화 플랫폼 전문기업 에이텍에이피가 디지털 화상상담 창구 사업 확산에 속도를 높이며, 

품질과 보안성 등 고도화를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이텍에이피 측은 2021년 한화손해보험에 시스템을 구축하고 4개 영업점에 디지털 데스크를 설치해 시범운영을 진행했고,

한화손해보험이 지난 5월에 정식 서비스 오픈을 결정하면서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전했다.

또한 한화손해보험에 추가 장비를 납품할 예정이며, 이외 다수의 은행과 증권사에 관련 시스템을 구축 중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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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상상담 디지털 데스크 / 에이텍에이피


디지털 화상상담 창구는 금융기관 등의 화상상담 전문 직원이 고객과 영상통화를 통해

각종 상담 자료를 보면서 업무 완결까지 가능해 고객이 직원과 직접 대면하는 것과 같은 수준의 환경에서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디지털 화상상담 창구 서비스를 위해서는 화상상담 시스템, 전자서식 시스템, 원격 디바이스 제어 등

다양한 디지털 기술이 융복합된 시스템 구축이 필수적이다.

또한 에이텍에이피는 지난 5월 시스코 시스템즈(이하 시스코)와 MOU를 체결하고

디지택트 수요 및 관련 솔루션 개발과 사업전략을 전개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시스코의 영상회의 장비와 컨택센터 솔루션을 디지털 화상상담 창구 서비스에 접목해

화상상담 품질과 보안성을 더욱 고도화해 나갈 예정이다.



출처 : http://it.chosun.com/site/data/html_dir/2022/06/17/2022061700894.html


IT 조선 ( 조상록 기자 )